기본적으로 당일 출고합니다!
배송방법 [택배]이며, 배송지역은 [전국지역]입니다. 배송비용은 [주문금액 5만원이상은 무료]입니다.
주문&입금하신날 배송준비가 시작됩니다. (재고유무에 발송이 늦어질 수 있으며, 견적서에 기재하거나,
미리 말씀드립니다)
발란스코리아의 기본배송일은 2-5일 입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Ref. [검교정]을 요청하신 경우는 기본적으로 추가 8일이 소요됩니다.(변동가능)
웹사이트에서 바로 결제 또는 견적요청!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안내는 주문&입금하신날이 아닌 상품준비중으로 넘어간 접수일부터 배송안내가 가능합니다.
※ 회원뿐만 아니라비회원 분들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미리 고객님께 연락하여, 재고 상황을 설명드리고, 의견을 여쭤봅니다.
일반 제품이 아닌 특수제품이기 때문에 각 제조사의 상황, 운송 방법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판매 되는 상품의 품절은 여러 가지 원인이 발생 하지만 대부분의 사유는 품목에 따라 재고 갯수가 다르거나, 업그레이드 중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의 수급이 불가하게 된 경우로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가 되지 않습니다.
단, 상황에 따라서 공식적으로는 품절된 상품이지만, 일정 국가 또는 업체에 계속 공급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교환/반품은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827-2830)를 통하여 사전 연락후 보내 주셔야 진행 가능하십니다.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 -전체취소-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부분취소-
카드부분취소는 접수일로부터 약 5~7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7만원 결제후 2만원 부분취소일 경우
일시불 결제는 2만원 부분취소후 5만원만 승인처리 되시는 겁니다.
[견적요청란] 또는 [이메일] 이용!
당사 웹사이트 견적요청 또는 이메일 (cs@balancekorea.co.kr)을 통해 요청해주십시오.
품목명, 상호명, 담당자님, 이메일, 용도(품목을 정하지 않았을 경우)를 꼭 기재해 주십시오.
[견적요청란] 또는 [이메일] 이용!
당사 웹사이트 견적요청 또는 이메일 (cs@balancekorea.co.kr)을 통해 요청해주십시오.
상호명, 담당자님, 이메일, 품목명, 구입시기, 예상고장사유, 고장상태 등을 최대한 자세히 기입해 주시면
A/S에 도움이 됩니다.
귀사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국세청에서 발급하는 전자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다음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①사업자등록증(팩스:02.2269.4136 또는 이메일(cs@balancekorea.co.kr)로 발송
②전자세금계산서 받으실 [이메일주소]를 기입
③담당자존함, 연락처를 기입
④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신용카드영수증이나 현금영수증을 발금받은 경우, [전자세금계산서]는 별도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측정값에 대한 공증역할입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계측장비의 결과값이 제대로 출력되는지 기준장비를 통해 검사하고, 교정받는 과정입니다.
국가기관 등에서 계측장비의 출력값이 정확한지를 문서로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국가공인인증 검교정기관에서 발급한 교정성적서가 필요합니다.
또한 계측장비를 보유한 업체에서도 측정값의 신뢰성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 검교정을 받으시면 됩니다.
보통 1년에 한번 주기로 검교정을 진행하며, 필요에 따라 6개월, 또는 2년에 한번 받으셔도 됩니다.
발란스코리아는 저울은 물론 대부분의 계측장비의 검교정을 진행합니다.
검교정요청은 따로 이메일로 문의해 주십시오.
※검교정은 별도의 교정비용이 소요됩니다.
※검교정은 보통 7~8일 소요됩니다.
※실제로 사용하시는 장소의 주소로 발급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최대값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선정포인트는 최대중량, 최소중량, 용도입니다.
용도에 따라 짐판크기, 내외부분동교정, 휴대용, 방수형 등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발란스코리아 영업부와 통화하시고, 상담하시면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게시판 목록
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